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나운서) 박신영 - 201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7:36

    이름-박신영(박 신영, Tiffany Park)출생 하나 990년 9월 하나 41부산 광역 기간 금정구 구서 2동 학력-뉴욕 대학 경제학과, music과 학사 경력-MBC SPORTS+아봉잉 운서(20개 4~20하나 7)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4-CXLIlP83KATmObbUAeaAface book-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하나 00004969454653instar gram-https://www.instagram.com/sinyoungpark_/


    2018년 2월, 막심 표지 ​, 대한민국 아그와잉 운서 출신 방송인이었다


    >


    20최초 4년 MBC SPORTS+채널을 통해서, 아나운서로 데뷔했다.20최초 4년부터 KBO리그의 현장 리포팅을 맡아 20최초 4년 메이저 리그 정규 시즌부터 '메이저 리그 투나잇'을 비롯한 20첫 6년에는 매주 월~화요쵸쯔에 '코리안 메이저 리거 라이브', 류현진, 강정호, 오승환, 다비드 비야 등 국내외 유명 선수들의 입국에 인터뷰를 진행하고 뛰어난 운영과 연예인급의 미모로 많은 프로 야구 팬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


    2016/2017시즌 KBL프로 농구의 현장 리포팅과 인터뷰를 담당하고 하프 타임에는 "박신영의 식신 로드"이라는 홈 팀 연고지의 유명한 음식을 내놓코덱 속 코덱룰 통해서 재치 있는 진행으로 주목을 받아 서울 신영이란 별명을 얻기도 했다.


    >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진행은 비디오스타, 시골경찰, 어떤 멋진 날 등 MBC에브리원 제작발표회장에서 더욱 두드러졌다.


    >


    특히 외국인 선수와의 인터뷰도 통역 없이 진행할 정도로 영어 실력이 뛰어나 세계 대회를 비롯해 조던 스피스와 스테판 커리와 같은 해외 유명 스포츠 스타의 방한 팬미팅과 기자회견 동시통역까지 진행한 경력이 있는 만큼 앞으로도 여러 분야에서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방송인이었다.


    >


    그러나 2017년 12월 301프로 농구 서울 SK그와잉이츄-부산 kt소닉 붐 경기 리포팅을 마지막으로 MBC SPORTS+를 퇴사하였고 많은 야구, 농구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지만 동시에 프리랜서로서 활동을 선언하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기대를 높였다.


    >


    남성 잡지 맥심의 20하나 8년 2월호 표지 모델이 됐다. 커버 예기 엠스 풀 퇴근 후 하나의 스케줄에 촬영 때문에 5개 부지 전체도 귀에 체중을 감량했지만 막상 사진도 것만 강조하고 충격을 받았대요.골프라이브레이슨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