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드게임 루미큐브 규칙/하는법/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1:08

    항상 비가 오는 날씨네요.다다음주까지 온다니 우울한 기분 다들 우산 잘 챙겨가도록 소나기라도 내리고, 밖의 과거도 귀찮고, 과인도 비가 와서 할 수 있는 것이 한정됩니다.그러니까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일이에요.2~4명 많이 있는 게이입니다 우리가 최근 빠졌다 보도게입니다. 그 중에서도 하과의 '루미큐브'는 어떻게 만드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보드게임 중에는 유명한 게임이죠?루미큐브는 어지간한 분들은 아실 거예요.초 때는 머리도 아프고 복잡하고 어렵지만 하다 보면 11이 모두 가는 재미에 푹~ 빠지겠어요 장, 다음입니다.보드게임 '루미큐브'에도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그중에서 제일 기본이고 많은 분들이 하시는 루미큐브 클래식이 있고 다른 여러가지 것도 있습니다.휴대성이 뛰어나고 작은 사이즈로 본인 소유자나 트래블도 있습니다.


    그럼, 지금, 루미큐브의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는 것.준비 7개씩 쌓아 2단씩 일 4개의 타일을 각자 가지고 가서 검은 다이가 있을 거에요 거기에 정렬한 뒤 학과에 다니면서도 남은 것은 테이블 위에 나 두겠습니다 ​ 2. 등록하되 세트에는 등록이라는 것을 해야 하나요 꼭 3개 이상의 숫자를 맞추어 30이 넘어야 합니다예)것 2+일 2+일 2=36예)3+3+3=9,7+7+7=2일 9+2일=30예)9+일 0+하루=30 이렇게도 조합해서 낼 수 있어요 등록을 할 때는 같은 얼룩 3이상(9+9+9), 그 숫자 같은 색 3이상(8+9+일 0)"한개 등록할 때는 남의 타일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조합 30이상으로 등록을 한 뒤부터는 그에은챠 제가 가지고 있는 타일과 남이 내려진 타일을 접목할 수 있어 조합하는 것이 타일이 없으면 타일하그와잉룰 가져가야 합니다 ​ 4. 죠은료그에은챠 내가 처음부터 가져온 타일을 전체 조합을 하고 테이블에 두는 쪽이 승리하고 게임을 종료합니다 ​ 가끔 자신의 톤 사과 제한 가끔은 한분인 순간 속에 이미 등록된 타일과 구에은챠 나의 타일을 조합하고 3개 이상씩 만들어 그에은챠 나의 타일을 전체 내면 내가끔 중에 민감하지 않을 때는 엎어진 타일들 1장을 가져오면 맞아요라 조커는 어디에 와인을 붙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그에은챠 나의 타일 중에 같은 색 2와 4가 있다고 쳐봅니다 2+조커+4 이렇게 붙일 수 있습니다 다른 색깔로 예를 들면, 다른 색 2가 두개 있으면 2+조커+2 이렇게도 붙일 수 있습니다 조커를 들고 와서 좋은 느낌의 타일과 조합하고 싶으면, 조커가 있는 위치에 맞는 타일을 내고 조커를 가져오고 다른 조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음...이해하셨나요?서투른 문장이지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이해 못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달아주세요.친절하게 답장합니다. 굿쳐 Sound에게는 많이 헷갈리고 머리도 아프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저는 중독성 강한 게임인 치매 예방도 되고 자신있습니다.~~ 여러분도 루미큐브에 한 번 도전해 보세요.《추천 또한 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