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초포장이사, 꼼꼼하게 비교하고 이사잘하는 곳 KB이사로 선택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9:10

    서초의 포장이사, 꼼꼼하게 비교해서 이사할 수 있는 곳 KB로 골랐습니다! 안녕하세요 세이더. 점점 추워지는데 모두 감기 걸리지 않고 잘 계신가요?저는 감기에 걸리기 시작한 것 같아요.제가 이직하고 나서 회사와 집의 거리가 멀어서 이사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이사갈 집이 정해지면 이사하는 업체에서 생각을 하고 있잖아요.저도 대체 어디를 골라야 할 지를 가늠하느라 지쳤어요.또 계약 당시와는 달리 이사 후에 컴플레인이 발생하거나, 주위에서도 다양한 경험을 들려주면서 이사 업체를 잘 골라야 한다고 여러 번 말씀하십니다.​​


    >


    그래서 매일 이사 준비로 선택한 KB포장의 이사를 소개합니다.KB포장이사와 청소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원스톱 업체입니다.제가 이사할 집이 새 집이라 청소하기가 별거 아닌 줄 알았는데 내용을 들어보니 새집증후군도 있고 새로 지을수록 입주청소를 더 꼼꼼히 해야 한다고 하네요.진심을 몰랐습니다


    >


    새집에 가지고 갈 부분품 등을 방문 견적을 받아 계약 후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계약 이에키그와 동 1 하게 사다리 차와 대형 트럭도 도착을 하였습니다 제가 별도로 부탁한 주방 정리 여사도 인원 수에 맞게 오셨어요.


    이사할 때 비품 와인 가전에 흠집이 난 집 바닥이 손상되기도 하죠.KB이사에서는 본격적인 이사 부속 앞에 바닥에 보호매트를 깔고 시작되었습니다.무거운 물건을 운반 때는 2~삼으로 매트를 깔고 주셔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비품/가전의 먼지를 제거하세요.와인냉장고내 청소도 해드렸습니다.


    4명밖에 없는데 왜 인원은 많아도 호흡이 맞지 않자 속력도 늦고, 이사 부속에 문제가 생기곤 하잖아요.KB이사님이 과인하신 분들은 오랜 경력이 있는 전문의분들로 구성해주셔서 스토리도 전혀 할 수 없게 속도를 냈습니다.각자 파트에서 능동적으로 해줘서 정스토리 고마웠습니다 3시간도 걸리지 않았던 것 같네요 김치 냉장고와 에어컨은 왜 부상하고 있으므로 지켜보며 불안했지만, 안전에 덧씌우고 두분이 균형을 하며 차로 이동하셨습니다.​​


    >


    에어컨은 전문 설치업체가 괜찮은데 지에용크 AS센터를 통해서 유료로 설치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KB이사에서는 서울 경기 인천 지상에만 이사 후 301안에는 무료로 설치하세요 정말 파격적인 서비스잖아요.​


    >


    그리고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인데 큰 짐이 거의 다 빠져서 과냐고 과 커튼도 아주머니께서 확실히 해체 작업을 해주셨어요.이사갈 집에 오니 이미 각 부분 품별 배치 자리까지 생각하고 계셨습니다.또 과잉으로 생각보다 빨리 정리가 됐습니다.


    많이 이사한 분들의 이야기, sound 이사 회사는 청천복과 복이 좋지 않아서 잘 해봐야 본전치기가 힘들죠. 이런 얘기도 많이 하시는데 KB이사님은 견적 때부터 맞춤형으로 sound도 해주시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믿음이 생겼습니다.아무리 주변에서 좋다고 추천해도 적어도 서당신의 장소는 비교해서 선정되잖아요.제 경험상으로도 여러곳을 견적을 받았더니 어느정도의 아웃풋이 그려졌습니다.제가 정염소 만족한 업체입니다 이삿짐 업체를 느끼시는 분은 KB이사님께 이삿짐 견적을 받아보시길 권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