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발꿈해몽 궁금하더라구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9. 01:54

    신발꿈꾸기가 마음에 걸렸어요. ​​​​


    >


    가죽신을 신으려고 그만 못 신는 꿈을 꿨는데 얼마나 자기가 아쉬운지 꿈에서도 의식이 있는지 꼭 신고 심리적으로 이야기를 했는데 결스토리 못 신었어요. 휴


    ​​


    >


    그래서 궁금해서 알아보니까 신발을 없애는 꿈은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사업 성과가 좋지 않고 결혼을 앞둔 사람은 파혼의 위험성도 있다고 합니다. ​



    >


    구두를 잃어버리는 꿈은 인간관계 사회적 지위 자신의 명성 한순간에 사라질 조짐으로 흉몽이라고 하네요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을 꾼 분은 조심하세요 ​​


    >


    신발을 얻는 꿈은 태몽이라고 하네요. 미래에 사업자 본인의 사회적 지위를 얻게 될 자녀를 갖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비올때 장화를 신고갈때는 소가족들에게 화목함과 평화가 넘치고 이웃이라고 믿는 sound가 강하게 생기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명품 가죽신을 보는 꿈은 네게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소속되어 있는 조직학교 등에서 꿈을 꾼 본인에게 좋은 곳으로 인도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들 명품 가죽꿈 많이 꾸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